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Notice

[입찰공고] 한국뉴욕주립대학교 산학협력단 연구행정통합시스템 구축 용역

Writer Administrator Date Created 2020.12.30 Hits489

입찰공고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명 : 산학협력단 통합연구행정시스템 구축 용역

 

  나. 구축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3개월 (안정화 기간 포함)

 

  다. 구축범위

 

    - 기본 시스템 : 과제, 연구비, 회계, 자금, 예산, 세무, 학생인건비, 내외부시스템 연계, 모바일 버전, CRM, 연구비통합 관리

 

    - 부가 시스템 : 구매/자산, 지식재산권, 인사/급여/연말정산, 감사, 업적(성과), 통계 관리

 

    ※ 본 사업은 패키지 소프트웨어(커스터마이징 포함) 도입 사업임

 

  라. 입찰 및 계약방법 : 공개경쟁입찰, 총액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2. 입찰 일정 및 입찰서 제출

 

  가. 입찰 공고 : 2020년 12월 30일(수) ~ 2021년 1월 6일(수)

 

  나.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서 제출 : 2020년 1월 6일(수) 17:00까지

 

다. 제출 방법 : 이메일 접수 (generalaffairs@sunykorea.ac.kr / 제안서 평가 당일 원본 서류 제출)

 

라. 제출처 : 한국뉴욕주립대학교 인사총무팀

 

※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문화로 119-2 한국뉴욕주립대학교 강의연구A동 418호

 

마. 제출서류

 

  (1) 입찰참가 신청서 1부

 

  (2) 제안서 인쇄본 7부(제안사 일반현황, 최근 사업수행실적 등 제안요청서 붙임 서식 포함)

 

  (3) 제안서를 저장한 USB 1개

 

  (4) 법인등기부등본 (개인사업장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1부

 

  (5) 소프트웨어사업자 확인서 1부

 

  (6) 직접생산확인증명서 및 중소기업확인서 각 1부

 

  (7) 납세완납 증명서 (국세 및 지방세) 각 1부

 

  (8) 인감증명서 (법인은 법인인감) 및 사용인감계 (사용인감 사용시) 각 1부

 

  (10) 가격 입찰서 (소봉투 겉면에 입찰번호, 입찰명, 업체명 기재 후 밀봉∙날인) 1부

 

  (11) 일반보증금 (일찰보증보험증권으로 입찰가의 10% 이상) 1부

 

  (12) 확약서,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각 1부

 

  (13) 위임장 (대리인 참석시) 1부

 

3. 입찰 및 계약 방법

 

  가. 입찰방식(가격) : 제한경쟁, 총액입찰

 

  나. 계약 방식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에 따른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방식”에 의거, 제안서를 제출하고 제안서 평가(기술평가 80%, 가격평가 20%)를 실시한 결과 협상적격자로 선정된 자 중 고득점자 순으로 협상순위를 결정하여 협상 실시

 

  다. 입찰서와 제안서 중 어느 하나라도 미제출시에는 입찰무효처리

 

4.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서류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아래의 입찰참가 자격을 등록한 업체

 

        -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에 따른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 관련 서비스사업, 업종코드 1468)

 

  다. 「중소기업기본법 시행령」 제3조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라. 중소기업청 고시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직접생산 확인기준」에 따라 직접생산증명확인서[전산업무(소프트웨어개발-정보인프라구축서비스)]를 소지한 업체

 

  마. 공동계약, 하도급 불가

 

5. 입찰관련 사항

 

  가. 본 입찰자는 제안서를 작성하고, 입찰공고에서 지정한 제안서 일체(증빙자료 포함)를 이메일로 접수해야 함. 제안서 및 기타 서류의 원본은 제안서 평가 당일 제출해야 함.

 

  나. 제안서는 제본 형식으로 제출해야 함

 

  다. USB로 제출하는 제안서는 PDF파일 형식으로 제출하며, 제안서 전체의 용량은 200MB를 초과 할 수 없음

 

 

 

6. 입찰서 제출 및 개찰

 

  가. 「(계약예규)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따라 제안서를 온라인으로 제출하여야 하며평가는 오프라인으로 진행함.

 

  나. 입찰서 개찰 일시 및 장소

 

    - 가격개찰일시 : 제안서 기술능력 평가 후

 

    - 개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

 

7. 제안서 제출 및 접수

 

가. 제안서 제출마감 : 2020. 12. 24.(목) ~ 2020. 1. 6.(수) 17:00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용역입찰유의서, 과업지시서 등 기타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다.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를 이용

라. 제안서는 이메일을 통해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자의 이메일을 통해 제안서 최종제여부를 확인,

    이메일에 첨부된 USB 제출용 제안서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정상여부를 확인

8. 기타사항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우리 대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다. 우리 대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라. 공고 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게재하며, 기타 문의사항은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사업 관련 문의: 한국뉴욕주립대학교 산학협력단 연구지원팀 (032-626-1701/1704)

입찰 및 계약 관련 문의: 한국뉴욕주립대학교 인사총무팀 (032-626-1146)